엔젤스타 의정부 아트캠프에서 바자회 개최
상태바
엔젤스타 의정부 아트캠프에서 바자회 개최
  • 김기만
  • 승인 2024.11.11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1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의정부시가 후원하고 아워홈이 협찬, (사)고운미래 및 웰메이드코리아가 주관
수익금 전액 의정부 취약계층과, 소상공인에 기부

 

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오는 111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의정부 아트캠프에서 의정부시와 엔젤스타가 함께 하는 바자회를 개최한다.

시가 후원하고 아워홈이 협찬, 사단법인 고운미래 및 웰메이드코리아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수익금 전액을 의정부 취약계층과 소상공인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행사에는 가수 홍진영, 배기성, 홍경민, 길건, K2 김성면, 전초아를 비롯해 배우 김예령, 임성민, 현영, 최대철, 이태성, 임지은, 김덕현, 전헌태, 최철호, 김미라, 반민정, 지종은, 은세연, 최윤슬, 윤송아, 한슬아, 방송인 오만복, 이정용 등 30여 명과 특별 손님(게스트) 하피스트 하와가 참여해 자선 나눔의 취지를 빛낼 예정이다.

KBS 드라마 간접광고(PPL) 협찬사 제품과 네이버 실시간 소통판매(라이브 커머스) 방송 인기 제품 등 수십여 곳의 중소기업이 참여할 예정이며 1112일까지 추가 참여 업체를 접수하고 있다.

사단법인 고운미래 관계자는 연말을 맞이해 여러 기업과 상표(브랜드)가 참여해 자선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많은 분들이 오셔서 소통하며 좋은 일에 동참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