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활용 능력, 건강한 사회적경제 등 2개 과정을 지난 4월 개설해 8개월 대장정 성공적으로 마무리
신한대학교(총장 강성종) 평생교육원(원장 오세인)에서 지난 11월28일 평생교육원 세미나실에서 ‘경기도평생배움대학 GCC 새롭G 신한캠퍼스’ 수료식을 진행했다.
경기도평생배움대학 새롭G 신한캠퍼스는 타 대학과 차별화되는 전문교육을 추진하기 위해 유튜브 활용 능력 과정과 건강한 사회적경제 과정이라는 2개 과정으로 지난 4월17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약 8개월 동안 밀도 높은 강의를 해왔다.
이날 수료식은 교육생들을 비롯해 평생교육원 오세인 원장, 신평총동문회 김현식 회장 및 신한대학교 글로벌관광경영학과 홍경옥 교수, SW중심대학사업단 단장 최한용 교수, SW중심대학사업단 부단장 최용수 교수가 3명의 책임 지도교수로써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수료식에서 빠질 수 없는 수료증 및 상장 수여식에서는 교육생들이 신한대학교 총장상, 의정부시 국회의원상, 평생교육원 원장상을 받으며 축하와 기쁨을 서로 나눴다.
오세인 원장은 축사에서 “8개월의 긴 시간 동안 어려운 시간을 내 교육을 받으신 교육생분들 모두 축하드리며 앞으로 좋은 일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대학교 평생교육원은 경기도청을 포함 다양한 지자체 위탁교육사업과 일반과정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